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어린애가 판사해도 그것보단 잘하겠다

Just Chatting

by Stupid Genius 2021. 1. 25. 22:22

본문

반응형

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, 신천지의 주도자 이만희가 무죄 판정을 받았다는 기사를 보고 정말 이건 아니다 싶어서 적을게요.

 

아니 솔직히 이건 너무한 거 아닙니까?

 

대한민국에서 코로나바이러스의 1차 대유행, 그 이후에 지금 대규모 확산 상황까지, 따지고 보면 가속화 시킨 장본인인데, 무죄라니요...

 

하지 말라는 짓 해서 벌주는 거 아닌가요? 사람들에게 피해를 줘서 벌주는 거 아닌가요? 모든 사람들이 평등하려고 벌주는 거 아닌가요?

 

지금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은 죽을 맛인데 90세 가까운 노인이 행패 부렸다고 경로 우대해주는 건가요? 판사가 신천지 신도인가요?

 

도대체 이 나라는 법이 잘못된 건지 위에 사람들이 잘못된 건지 참 모르겠어요.

 

신천지를 믿었었던 사람도 잘못됐다 생각하는데, 판사님이 이런 결정을 내렸다는게 정말 충격적이네요.

 

나라에서 가장 공평해야하는 사람이 가장 불공평한 결론을 내린 것 같아서 정말 화가 나요.

 

제목에 말한 것처럼 어린아이도 뭐가 맞고 틀린 지 구분할 수 있어요, 근데 그렇게 경험도 많고 나이도 많은 사람들은 정작 이런 판결이나 내리고 있으니...

 

뭐 유전무죄 무전유죄를 나라 모토로 삼으려는 것도 아니고...

 

보통은 최대한 다른 관점의 의견도 고려하고 글을 쓰는데, 이건 선을 넘은 거 같네요.

 

이건 아무리 쉴드 치려고 해도 애초에 말이 안 돼서 참…

 

집합 금지, 거리 두기가 파생된 주요 원인을 풀어주고, 장사 못해서 고통받는 사람들은 묶어두고, 음......

 

지금 이만희뿐만 아니라 많은 사건들 때문에 시끌벅적한데 제발 좀 납득이 가는 결정을 내려주면 좋겠습니다.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